여성알바라는 메리트에 이끌려 시작한 분들의 나이는 제각각이지만, 대체로 20대에서 30대가 가장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20대가 가장 많을 수밖에 없습니다. 요즘은 입문 연령대가 조금씩 낮아지는 추세라 20대 초반의 언니들도 많은 형태이지만 대체로 20대에서 30대 초반 언니들이 가장 많게 분포 되어 있습니다. 강남의 대형 업종에 종사하고있는 언니들의 나이를 살펴 보면, 20대 중반에서 후반이 가장 많다고 합니다. 이는 대부분 다른 종류의 일을 먼저 시작하는 경우가 일반적이고 자신이 원하는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다 원하는대로 되지 않은 경우 입문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유흥알바는 30대의 언니들은 업종에서의 광범위한 경험을 바탕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고객 관리, 상황 대처 등의 능력을 키우는 데 충분히 노련한 시간을 이미 가졌으며, 이러한 경험은 그들의 일하는데 뛰어난 자신감과 전문성을 나타냅니다. 업종에서도 가장 많은 빛을 발휘할 때라고 할 수 있으며, 이는 곧 고객 관리 및 개인적인 수익으로 이어 집니다. 그러나, 이 시기에는 신체적인 측면에서 20대의 나이때 보다 어려움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늦게까지 일하는 것이 다소 쉽지 않을 수 있으며, 이는 건강 관리와 스트레스 관리에 대한 관심을 필요하게 합니다. 또한, 이 시기의 언니들은 결혼이나 미래에 대한 업무를 생각하고 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일과 생동감 넘치는 업무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에 집중해야 합니다. 보통 30대 중반이 지나면 업소알바에 대한 적정 시기가 지나는 시기 이므로 은퇴 이후의 일을 찾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하기도합니다.
The housekeeping aides project kept to regular racial stereotypes as well as gendered ones, as most of its employees were African-American women. Other federal agencies paid females a lot significantly less than males or gave preferences to male job seekers more than female ones. Future study really should also examine the mechanisms by means of which conventional gender part beliefs influence educational and occupational selections. As previously discussed, traditional gender function beliefs are probably to inform valuing of education and unique STEM domains, which, in turn, identify occupational alternatives (Wigfield and Eccles, 2000). They may possibly also inform gender-specific stereotypes about women’s lack of competencies in STEM majors and occupations, which have been discovered to negatively influence STEM options for ladies (Nosek and Smyth, 2011 Cundiff et al., 2013). These attainable approaches by means of which traditional gender function beliefs may well differentially have an effect on educational and occupational alternatives for females and males, especially in STEM, will need to be empirically tested.
밤알바의 가장 적절한 나아대인 20대는 체력과 열정, 그리고 효율성의 최절정 연령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대 초반의 언니들은 본인의 체력과 의지를 활용하여 밤 늦은 시간까지 일하는 데 필요한 패턴과 에너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연령대의 언니들은 생동감 넘치는 경험과 기회가 많은 연령대라 할 수 있으며, 많은 사람 또는 고객들과 만나고, 여러 업계에서 경험을 쌓는 것을 원히기 때문에 여자알바를 하기에 적절한 시기라 할 수 있습니다. 20대 중반과 후반으로 넘어가면서, 많은 언니들은 본인의 향후 목표와 자금에 대한 계획을 더욱 치밀하게 설정합니다. 이 시기의 언니들은 업소에서의 스킬을 키우는 데 집중하며, 보다 전문적인 능력을 갖추기 위해 그리고 책임감을 가지고 일합니다. 또한, 이 시기의 여성 종사자들은 스스로의 삶과 가치관을 더 잘 샆피게 되며, 이는 자신의 밤알바 이후의 금전적 선택에 영향을 미치게도 합니다.
건설적인 앞날을 생각 할 수 있습니다.어느 정도 고소득알바을 하다보면, 앞날에 대한 계획과 설계를 할 수 있습니다. 직업 특성상 오랫동안 업무를 할 수 없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생기는 목적을 위해 부단히 노력할 수 있게 됩니다. 실제로 많은 언니들이 낮 타임을 통하여 메이크업, 패션, 요가 등의 자기개발을 게을리 하지 않고 내일을 위해 노력하는 것을 보면 알듯이 자신의 목적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게기가 생기게 됩니다.
밤알바의 성향상 출퇴근이 자유롭고, 일을 강제로 시키는 상황이 대부분 없고 일할 수 있는 나이대도 딱히 정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여성이라면 누구나 시작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이에 따라 직종의 제한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인지도가 높은 업종이나 주대의 가격이 높은 직군들의 경우에는 젊은 여성을 선호하기 때문에 20대에서 30대의 나이대가가 가장 많으며, 인지도가 낮거나 가격이 낮은 업종의 경우에는 나이의 밤알바 제한은 없지만 수입이 그만큼 낮기 때문에 젊은 연령대의 언니들보다 어느정도 나이가 있는 언니들이 근무하는 경우가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무엇이든 예외는 있지만, 대게 하이 직종로 갈 수록 나이대는 점점 낮아진다고 볼 수 있으며, 업소에서 ‘나이가 깡패’라는 말이 있듯이, 이와 같은 암묵적인 문화로 인해 보통의 언니들은 30대 중반을 넘기면 유흥알바를 떠나거나 수익이 적지만 계속 일할 수 있는 업종로 이직을 하기도 합니다.